최근 포토로그


눈 상황 업데이트!

하루하고도 반나절동안 눈이 왔습니다. 현재는 눈이 그쳤고요. 수요일날 눈이 또 온다네요.ㅎㅎ

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. 물론 나중에 차 치울생각 하면 까마득 하지만 서도요.

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 눈이 쌓인 건 처음봤어요!!

차들이 그냥 눈으로 뒤덮혀서 안보입니다.

제차 어떻게 됬나하고 보니까 와이퍼 세워논게 꼭지만 손가락 만큼 보이더군요.ㅎㅎ

저렇게 쌓인 눈을 해치고 마구 마구 눈을 밟아줬습니다.

미국은 눈은 그럭저럭 잘 치웁니다. 눈 오기 시작하면 바로 눈차가 다니기 시작하고
 
밤새 눈차에 달린 삽이 도로를 긁는 소리가 들려오죠.

눈이 얼마가 깊은지 비교샷! 진짜 허벅지 까지 옵니다. 몇몇 군데는 더 쌓여서 걷는데 엉덩이까지 올라와서 차가웠다는 ㅎㅎ

제 찬데 이제 치우고 나올려면 죽었다는...월요일날 학교가야 되는데 학교 문 닫았으면 좋겠어요. (그럴거 같지는 않지만.ㅠㅠ)

그래도 눈차 아저씨가 여자 혼자 막 치우려는거 보고 차 조금 뒤까지 스크래퍼로 긁어줘서 차 나오는 길은 어느정도 만들었어요.

제가 화난줄 알았데요.ㅎㅎ 그건 아니었는데.ㅋㅋ

거의 재난 영화의 한 장면입니다. 빙하기가 와서 다 얼어버린...

도로에 그냥 올라가서 찍었고요 이게 이래봐도 8차선이 넘는 도로입니다.

눈차의 위용!!

맥도널드 지붕엔 고드름이 줄줄..옆의 가게에선 사람들이 지붕에 올라가 눈 치우고 있더군요. 지붕 무너질까봐

나무에 눈이 너무 쌓이는 바람에 저 위에 있던 가지들이 다 바닥에 붙어있지를 않나..ㅎㅎ

막 눈위에서 뒹굴고 길을 개척하면서 놀았습니다. 하지만 다시 또 이렇게 오지는 않았으면..ㅠㅠ

ps. 온 세상이 하얗고 고요해서 아름다웠습니다.


덧글

  • 플로렌스 2010/02/07 19:45 # 답글

    1월에 서울에 20cm 쌓인 것 보고 엄청나다고 생각했는데 허벅지까지라니...
    저런 눈은 한국에서 겪어본 적 없어서 놀랍군요.
  • 햄햄 2010/02/07 19:58 #

    저도 없어요 ㅎㅎ 지금까지 살면서 이번이 처음이랍니다. 저번달에 눈 많이 왔다고 막 그랫었는데 이거에 비하면 쨉도 안되요.ㅡㅡ;;
  • osolee 2010/02/07 20:35 # 답글

    정말 많이 왔네요! 뭐 겨울마다 저희는 겪지만 (...)
    저는 차 없지만ㅠㅠㅠ 차 있으신 분들 정말 고생하시더라구요 눈오면 ㅠㅠ
  • 햄햄 2010/02/08 11:16 #

    그런가요....결국 월요일도 학교 문 닫습니다. 학교안가요!!아싸!ㅋㅋ
댓글 입력 영역


물고기 가젯 (위젯)

BBC World Service Widget